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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1.11 16:24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1.08 18:27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글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현제 식단에서 간식의 시간이 너무 늦은 시간이라고 생각 됩니다.
    체지방은 낮추고 근육량은 늘리려고 식단을 작성 하신 것이라면,
    활동량이 없는 늦은 저녁 시간에는 불필요한 식단입니다. 활동량이 없는 시간대에 땅콩샌드위치 같은 것을 먹게 된다면 아무래도 에너지가 지방으로 축적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죠~
    간식을 점심과 저녁 사이에 드시는게 어떨까요? 굳이 드시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다이어트시에는 탄수화물 보다는 단백질 섭취량을 높여 주는게 중요합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줄인만큼 단백질을 더 섭취해 주세요^^
    2013.11.08 16:04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1.08 18:35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슬림한 몸매에 복근이 나올정도 되시려면 체지방이 10% 이하로 떨어지셔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6~7프로 정도 되면 근육이 많이 갈라지기 시작하며, 복근은 자연스럽게 나오게되어 있습니다^^

    조식: 땅콩샌드위치 1, 달걀 스크램블, 일반 우유한컵
    점심: 닭가슴살 2 고구마 or 감자 반개
    저녁: 닭가슴살2 & 참치(캔으로 한다면 참치의 기름을 뺀 후 섭취), 아몬드 10개 이하, 저지방 우유 및 야채 주스
    운동을 저녁에 한다면, 운동 직 후 1시간 이내로 삶은 달걀 4~5개 또는 보충제 또는 달걀스크램블

    이런식으로 드셔 보시는게 어떨까요^^
    2013.11.09 00:02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1.08 17:03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1.05 10:36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1.05 10:39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초대장 보내 드렸습니다. 2013.11.08 15:29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0.29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