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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필사진 정수 초급자 루틴 18개를 끝냈습니다. 그러면 처음으로 다시 돌아가서 하면 되나요? 언제부터 중급자로 넘어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015.07.05 21:14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카페로 이전했습니다. 놀러오세요 2015.07.05 21:37 신고
  • 프로필사진 안녕하세요~ 질문 하나만 여쭐게요

    바브라더스 초급자 루틴 해보려고 하는데, 18가지 루틴을 하루에 하나씩 하는게 맞는건가요??
    2015.06.02 22:15 신고
  • 프로필사진 김효진 부천시흥사시는분 철봉기술좀 알려주실분~~ 2014.12.09 17:10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4.06.28 20:00
  • 프로필사진 칸아빠 풀업.딥시.친업.푸샵 이네가지로 할수있는 운동 셋트랑 횟수 좀알려주세요 몇일에한번도... 2014.05.14 13:58 신고
  • 프로필사진 서파워 초보자 루틴 시작하려고그러는데 루틴이라는게 하루에 한번만 하면 되나요 그리고 초보다루틴18개 끝나면 중급자 상급자 이렇게 넘어가면 되나요?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2014.03.19 11:17 신고
  • 프로필사진 박상현 안녕하세요 뭣좀 질문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바브라더스 초급자 중급자 상급자 루틴을 계속해도

    스트래들 플렌체나 프론트레버같은 동작은 할수없지않나여?

    참 궁금합니다;..

    하고싶은 동작이 많은데 프로그램을 얻고싶은데 아직 정확히 얻어진게 없어서 고민입니다

    혹시나 플렌체,프론트레버,만나와 같은 동작들까지 가는 장시간이 걸리는 루틴이나 그런 프로그램들 있으면 좀 소개받았으면 좋겠습니다..
    2014.01.19 01:10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저희 블로그에서 카페로 새롭게 오픈했습니다.ㅎ
    현재 회원은 315명정도 되구요~ 플란체나 프론트레버 같은 동작들의 포스팅도 되어 있으니 오셔서 구경하세요^^
    블로그 오른쪽 상단 카테고리에 보시면 한바매 배너가 있는데요~ 현재는 이름을 바꾸어 스트릿핏이라고 지었습니다. StreetFit (거리 신체 단련 ) 이라는 뜻이죠 ㅎㅎ
    혹시 모르니 주소 남기겠습니다.
    http://cafe.naver.com/hanbarmae
    2014.01.19 23:44 신고
  • 프로필사진 흰둥이빠덜 5킬러 루틴요~!! 하루만에 가슴 복근 다리 등 4세트식 다해야하느건가여 2014.01.17 17:00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안녕하세요 블로그에 정리되있는 자료들 보고 운동을 하고있는데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지금 바 브라더스 초급자 루틴으로 하고있는데 개수를 점프턱걸이를 해도 채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질문드립니다.
    초급자루틴 2를 개수 채울려고 해봤는데 푸쉬업은 1세트째만 채워지고 2번째 3번째 부터는 4~5회부터 힘들고
    6~7회부터는 쥐어짜야 겨우 올라가네요 턱걸이는 처음엔 정자세로 3개정도 땡기고 그다음 세트부터는
    한개도 힘드네요 그래서 점프 턱걸이로 개수를 목표로 하긴했는데 3세트부터는 점프해도 버티면서 내려오질 못하더라구요
    @개수를 채울려다보니까 팔에 힘이 안 들어갈 정까지 가더라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개수를 좀 줄여서 세트를 할까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살을 빼면서 하고싶은데 점심은 그냥 먹고싶은거 먹고 저녁에만 고구마 같은거 먹을까 생각중인데
    살이 급격히 빠지진 않더라도 효과가 있을까요?
    @유산소를 따로 병행해주는게 좋을까요? 루틴 첫번째 에는 점핑잭이 있어서 그걸로 유산소도 될거같긴한데 다른 루틴에는 유산소가 따로 없더라구요

    질문은 여기까지구요 블로그 덕분에 운동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2013.12.04 17:05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초급자에 있는 유산소 운동은

    점핑잭, 버피, 하프버피, 마운틴 클라이머, 얼티네이팅 하이 니즈 같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야외에서 조깅을 하시면 더 욱 더 좋은 방법이긴 하나 여건이 되지 않으시다면 위의 운동을 추가적으로 해주셔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체중을 빼기 위해서는 일주일 적어도 주 3회 30분 이상씩은 유산소 운동을 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걷기 30분~50분 정도 하지 않는다고 하면, 위의 5가지 유산소 운동으로 대처 할 수 도 있습니다. 다만 조금 많이 해야겠죠?

    체지방이 제거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근육이 많이 생기더라도 근육이 지방에 덮혀 표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체지방을 꼭 빼주셔야 합니다.

    1. 개수를 채울려다보니까 팔에 힘이 안 들어갈 정까지 가더라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개수를 좀 줄여서 세트를 할까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본 세트가 3세트라면 2세트로 줄여서 운동을 하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횟수는 그대로 진행하는게 좋으며 한번에 다 채운다기 보다는

    예를 들어 초급자 2번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였을 경우.

    총 3라운드 최대한 빨리 하도록 하고 1라운드 후 휴식 4분
    레귤러 푸쉬업 10회
    숄더 와이드 친업 6회
    딥스 온 스트레이트 바 3회
    레귤러 풀 업 6회
    딥스 6회
    --------------------------------------------------------------
    총 2라운드 / 완주를 목표로 / 운동 사이 휴식시간 30초/ 세트사이 3분

    레귤러 푸쉬업 : 10회 > 5회 >짧은 휴식 약 5초 > 5회
    숄더 와이드 친업 : 1회>30초 휴식>1회>30초 휴식 이런 방법으로
    딥스 온 스트레이트 바 : 위와 동일
    레귤러 풀 업 : 숄더 와이드 친업 같은 방법과 동일
    딥스 : 마찬가지로 1회씩

    이런 방법으로 턱걸이 및 딥스 같은 종류는 1회 또는 2회씩 끊어서 갯수를 채우는 방식으로 운동 하시면 됩니다.

    1~2주가 지났다면 2개로 올려 보시고 또 1~2주의 시간이 흐르면 3개로 올려 보세요. 이런 방법으로 자꾸 도전하셔야 합니다.

    2.살을 빼면서 하고싶은데 점심은 그냥 먹고싶은거 먹고 저녁에만 고구마 같은거 먹을까 생각중인데 살이 급격히 빠지진 않더라도 효과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저녁 시간은 사람이 활동을 많이 하지 않는 시간이기 때문에 식이요법도 더욱 더 중요합니다. 점심은 먹고 활동을 계속 하지만 저녁은 아무래도 밥을 먹고 활동을 할 일이 잘 없으니까요~
    고구마 같은것은 좋은 선택 입니다^^ 닭가슴살이나 혹은 돼지고기 다리살 (살코기) 참치(기름기 뺀) 두부, 계란(흰자 3개당 노른자 1개 섭취) 위와 같은 다양한 단백질 종류가 있는데요~ 고구마와 단백질 택 1을 선택하여 섭취해 주시면 근육 성장을 위해서도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도움이되시겠죠? 샐러드를 만들어서 같이 식단에 넣어 주시면 더 완벽한 식단이 될 것입니다.

    설명이 구구절절 길어서 도움이 되실련지 잘 모르겠습니다.
    모르시는점 있으시면 또 연락 주세요~ 궁굼하신 프로그램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 상세히 아르켜 드리겠습니다.
    2013.12.05 14:21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11.11 17:00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쭌이님 죄송합니다. 방명록을 제가 확인을 잘 안해서 이제서야 댓글을 달게 되었네요;; 중배엽이라고 해서 방심해서는 안됩니다.
    그만큼 무리를 하게 되어 부상을 잘 당하는 타입 이기도 하죠^^제가 중배협 이거든요 ~ ㅋㅋ 남들보다 골격은 뛰어나나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부상을 가끔씩 당하기도 합니다~ 우선 쭌이님 식단을 보면 감자를 너무 많이 드세요.. 밥하고 감자 중복되는 탄수화물을 한끼에 섭취하게 되면 아무래도 슬림한 근육을 만들기는 힘이 들겠죠? 지금으로서는 밥 대신 감자를 밥 대신 섭취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 블로그에 감자와 고구마를 비교해 놓은 글이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검색창에 감자를 치시면 감자와 고구마의 비교를 해놓았습니다. 물론 감자보다는 고구마가 좋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감자도 좋은 식품이기도 하죠^^ 단백질 섭취는 닭가슴살이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보충제에 의존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보충제는 WPH로 섭취하는것이 좋으며, 게이너 섭취는 금물입니다. 외국 사이트로는 대표적으로 가장 유명한 몬스터짐이 있겠죠? 해외 사이트에서 사는것이 더 쌀거 같기도 합니다~ ㅎ 신타 종류 드시면 될거 같애요
    2013.12.03 03:34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쭌이님 죄송합니다. 방명록을 제가 확인을 잘 안해서 이제서야 댓글을 달게 되었네요;; 중배엽이라고 해서 방심해서는 안됩니다.
    그만큼 무리를 하게 되어 부상을 잘 당하는 타입 이기도 하죠^^제가 중배협 이거든요 ~ ㅋㅋ 남들보다 골격은 뛰어나나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부상을 가끔씩 당하기도 합니다~ 우선 쭌이님 식단을 보면 감자를 너무 많이 드세요.. 밥하고 감자 중복되는 탄수화물을 한끼에 섭취하게 되면 아무래도 슬림한 근육을 만들기는 힘이 들겠죠? 지금으로서는 밥 대신 감자를 밥 대신 섭취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 블로그에 감자와 고구마를 비교해 놓은 글이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검색창에 감자를 치시면 감자와 고구마의 비교를 해놓았습니다. 물론 감자보다는 고구마가 좋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감자도 좋은 식품이기도 하죠^^ 단백질 섭취는 닭가슴살이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보충제에 의존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보충제는 WPH로 섭취하는것이 좋으며, 게이너 섭취는 금물입니다. 외국 사이트로는 대표적으로 가장 유명한 몬스터짐이 있겠죠? 해외 사이트에서 사는것이 더 쌀거 같기도 합니다~ ㅎ 신타 종류 드시면 될거 같애요
    2013.12.03 04:23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