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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 2일차 " 헬렌 " (Crossfit 크로스핏 기초 프로그램 #2)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저녁 식사는 맛있게들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추석이 지나서 그런지 요즘따라 운동을 다시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 나시는것 같네요. 오늘은 1주 2일차 헬렌 크로스핏 기초 프로그램을 진행 하고자 하는데요. 시작 하시기 전에 항상 스트레칭을 충분히 해주시는게 부상을 방지 할 수 있다는것 다들 잘 아시죠?^^ 워낙 체력 소모가 크고 부상 또한 많기 때문에 1주 2일차 헬렌 크로스핏 기초 프로그램을 하시더라도 쉽게 보시면 안됩니다~!ㅋ

 

 

▲▲▲

 

 

 

 미션 : 14분

상급자: 9분 45초

 

3 Rounds for time (3 라운드)

 

Run 200m 걷거나 달리거나

덤벨 & 케틀벨 스윙 12회 2~5kg 무게 사용

풀 업 6회 (어시스트, 점핑 네거티브 등등)

 

 

댓글에 자신의 성별, 나이, 신장, 체중, 운동 소요시간 등을 기록해 주세요.

 

 

위의 프로그램 비례 수축 된 프로그램 이며, 원래 정식 프로그램은

 

3 Rounds for Time of :

 

Run 400m

21 Kettlebell Swings (1.5pood)

12 Pull-up

 

 

 

 

 

 

 

 

 곽현화의 케틀벨 스윙~ㅎㅎ 섹시하네여..ㄷㄷ

 

 

 

 

 크로스핏으로 멋있는 몸매를 만든 비 역시 케틀벨 스윙

 

 

 

 

 위의 두 이미지는 정확한 케틀벨 스윙 자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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