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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디아 쉬퍼의 하체운동 다이어트 프로그램 / 동영상 포함

 

안녕하세요. 가을에 왠 태풍인지.. 10월에 태풍은 정말 오래간만에 보는듯 하네요~ㅎ 다들 비 피해는 없으셨는지요?? 모두 아무일 없으셔야 운동도 열심히 또 하실텐데.. 그래서 제가 또!! 클라우디아 쉬퍼의 하체운동을 가져 왔습니다 :-) 앞서 상체운동 포스팅에서 클라우디아 쉬퍼에 대해서는 다 설명해 드렸던 부분이구요. 여러분들이 열심히만 따라 하신다면 얼마든지 이쁜 몸매를 되찾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뭐 다이어트가 그리 쉽지는 않지만,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야 하는 것처럼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도 떨어질 수 없는 관계 인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한 일주일 했는데 3~5키로 살이 빠졌어요~ 라는 어이 없는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물론 체지방도 빠지셨겠지만 그 중에서는 대부분 사람들이 수분이 빠져 나가서 체중이 줄어든 것이라고 봅니다. 다이어트시! 절대 체중은 신경 쓰지 마세요~ 단, 근력 운동을 했을 경우에 말이죠. 거울을 보며 자신의 몸의 변화를 잘 살펴보고 사진으로 기록하고 체크 하는것이 가장 바람직 한 것입니다. 그럼 이제 클라우디아 쉬퍼의 하체운동 다이어트 프로그램 영상을 한번 같이 보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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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시청 전 필독, 모바일 접속시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을때는 "PC 버전"으로 변경 후 영상을 재생 하십시요.

 

 

 

 

클라우디아 쉬퍼의 하체운동 다이어트 동영상에서 가장 강조 하는 것은 "완벽하게 균형잡힌 엉덩이" 입니다. 엉덩이를 단련하고 강화시키는 운동이며, 다리와 엉덩이에 골고루 효과적입니다. 근육들의 움직임을 잘 느끼면서 운동을 하셔야지 높은 효과를 보시게 됩니다.

 

준비물 : 의자, 매트, 타월, 물

 

 

클라우디아 쉬퍼의 다른 이미지 몇장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보시고 자극좀 받으시라구 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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