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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 태우는 10분 다이어트 프로그램 - 주자나의 ZWOW # 6


다이어트/홈트레이닝/집에서 살 빼기/살 빼는 동영상/여자 근력운동/체지방 빼기/주자나/다이어트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어김없이 여러분들과 함께 지방을 모조리 태워버릴 주자나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홈트레이닝을 몇일 해보시니 어떠신가요? 오늘이 6번째 운동하는 날인데~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하루 건너 하루 운동 하시거나, 일주일에 3~5일 정도만 운동해 주세요 나머지는 휴식^^ 근육도 휴식을 취해야지 성장도 하고 회복도 한답니다. 절대 근육 운동을 하면서 근육은 성장 하지 않아용~ 그러니 운동할때는 자세 및 자극에만 신경써 주세요~ 오늘 다이어트 홈 트레이닝도 주자나의 ZWOW #5에서 했었던 AMRAP 운동 방법 입니다. 10분안에 최대한 많은 라운드의 운동을 하는 것인데요~ 워밍업을 꼭 해주시고 하세요. 그리고 비례 축소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 하시구요~ 운동을 많이 하셨다고 하더라도 생소한 운동을 하게 되면 많이 힘드실 겁니다. 속이 울렁거리지 않게 조심조심 ㅋㅋ 잘못하면 화장실에 오바이트 하러 가실 수도 있으니까요^^ 속이 울렁거리는 이유가 뭘까요? 자신에게 맞지 않는 운동 강도로 운동을 하기 때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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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WOW # 6


AMRAP 10분



PULSE PLYO JUMPS 푸쉬 플라이오 점프 10회

SIDE BURPEES 사이드 버피 8회

JUMP LEG KICK UPS 점프 레그 킥 업 6회


비례 축소


PULSE PLYO JUMPS 푸쉬 플라이오 점프 8회

SIDE BURPEES 사이드 버피 6회

JUMP LEG KICK UPS 점프 레그 킥 업 4회



AMRAP 10분 이란?

As many rounds as passible의 약자 입니다.

즉, 10분 동안 최대한 많은 라운드를 하는것을 뜻합니다.



 

 

유투브 영상이 화질이 좋지 않을 경우, 위의 방법을 통해 고화질 HD로 시청 하실 수도 있습니다.

 

 




준비 되셨나요? 모두 10분이라는 타임을 꼭 맞춰 주시고 시작 하시기 바랍니다.

대한 민국 모든 여성들이 날씬녀가 되는 그날까지 운동 또 운동~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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