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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넘기를 이용한 다이어트 서킷 트레이닝 - 주자나의 ZWOW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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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말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황금같은 토요일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지 않나요? 저는 토요일까지 근무를 해야 해서 ㅠㅠ집에서 푹 쉬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부럽네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을 괴롭히기 위해서 ㅋㅋ이렇게 글을 씁니다. 그래야지 저녁 드시고 이 글을 보시고 운동을 하시겠죠? 오늘이 아니더라도 내일이라도 운동을 하시겠죠?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아무리 이쁜 각선미 만들기 예쁜 다리 만들기 종아리 살빼기 뭐 이런거 찾아 보셔도 눈팅으로는 희망이 없죠~ 열심히 운동하고 식이요법 하는 방법 밖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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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WOW # 7


JUMP LUNGE SIDE KICK 점프 런지 사이드 킥 10회

SUPERGIRL PUSH UPS 슈퍼걸 푸쉬 업 10회

JUMP ROPE 줄넘기 2분

LOVE BENDE W/KB 러브 벤드 10회 (양쪽 각각)  

 

비례 축소

 

제자리 런지 사이드 킥 10회

(똑바로 서서 앞으로 런지 후 제자리 다시 반대발 런지 후 킥)

슈퍼걸 푸쉬 업 10회

(무릎 꿇고 푸쉬 업 후 한쪽팔과 한쪽 다리 들기) 

줄넘기 2분

(무릎 높이를 조정하지 않음, 줄넘기 없이 투명줄넘기 가능)

러브 벤드 10회 

(케틀벨을 사용하지 않음, 가정에 있는 덤벨 사용 및 최대한 엄격한 자세)
주자나는, 케틀벨이 없으면 주전자를 사용하라고 하네요;ㅎㅎ


3라운드

(빠른 시간 내에 완주하기)


 

 

 

유투브 영상이 화질이 좋지 않을 경우, 위의 방법을 통해 고화질 HD로 시청 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자나는 위의 프로그램을 16분 8초가 소요 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체력이 좋나보네요^^ 여러분들은 시간 단축을 목표로 하는게 아니란거 아시죠??

완주가 목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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