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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자나(Zuzana)의 10분 다이어트 홈 트레이닝~!! 무조껀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지금쯤 휴가를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살이 쪄서 휴가를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주자나(Zuzana)의 10분 다이어트 홈 트레이닝을 적극 추천합니다. 한달 정도만 따라하시고 몸매 다듬으셔서 8월초 피크때 꼭 여름 휴가를 가시기 바랍니다!! ㅋㅋ 한달에 4키로만 목표로 잡아도 몸매가 엄청나게 변할겁니다. 보통은 평균 일주일에 0.45키로 감량을 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안전한 방법이지만.. 여러분들께 그런 시간이 있나요?? 무조껀 덜 먹고 움직이는 수 밖에 없습니다.그럼 이제 주자나(Zuzana)의 10분 다이어트 홈 트레이닝 무조껀 따라하기!! 시작할게요~!

 

 

 

 

 

 

 위의 동영상을 보시면서 열심히 따라하세요!! 핫 둘 핫 둘~~ㅋㅋ

 

 

 

 

 

 

 총 10분 이내 5 라운드 실시하기

(상급자 이라면 10분 이내로 잡으시고, 그게 아니고 초보자라면 시간 상관 없이 5라운드)

 

Pulse Plyo Jumps (푸쉬 플라이오 점프) 10회

Side Burpees (사이드 버피) 8회

Jump Leg Kick Ups (점프 레그 킥 업) 6회

 

- 참 고 -

 

사이드 버피를 할 때 초보자들은 팔 굽혀펴기 자세에서 무릎을 굽히고 푸쉬업을 하거나 완전히 푸쉬업을 제외 합니다. 그리고 점프 레그 킥 업을 할 때 빨리 하려고 하면 자세가 흐트러져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동작을 천천히 조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라면 점프 동작을 제외하고 발만 바꿔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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