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자나(Zuzana)의 일일 여성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의 일일 트레이너가 되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주자나의 홈트레이닝을 올렸었는데요~오늘도 주자나(Zuzana)의 일일 여성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뭐 낸시의 홈트레이닝이 잘 나간다던데.. 저도 영상은 보았지만 운동 프로그램도 다 좋더라구요~ 하지만 전 주자나가 더 좋아요~ㅎㅎ 적당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잘 배치해 놓은거 같아서 운동 효과도 더 높은거 같더라구요~ 주자나(Zuzana)가 괜히 몸이 이쁜게 아니더라구요~

그럼 이제 주자나의 일일 여성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지방을 분해해 볼까요!!? 

 

 

 

 

 

 총 3 라운드

 

Manmakers(맨마커) 5회

Low Burpee Hops(로우 버피 힙) 20회

Twisted Push ups(트위스트 푸쉬업) 10회

Competition Sit ups(컴페티션 싯 업) 25회

 


운동 전 필독

총 3라운드로 각 라운드간 쉬는 시간이 없이 진행하며, 위의 4가지 운동은 쉬는시간 없이 진행해야 합니다.

운동을 할 때 속이 메스껍거나 어지러울때는 운동을 중지 하셔야 합니다. 덤벨의 무게는 자신의 근력에 맞게

운동 초보일 경우에 1라운드 후 쉬는시간을 1분~3분정도 꼭 갖도록 하고,자신이 위의 프로그램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적당한 속도로 운동을 합니다. 무작정 따라 한다고 좋은점도 있긴 하지만 초보자들이 따라 할 때는 무작정 따라한다고 좋은것은 아닙니다. 적당한 휴식 시간과 정당한 운동강도 설정이 따라 줘야합니다. 

 

 

확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