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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10분 다이어트 홈 트레이닝 - 주자나의 ZWOW #9

여자 10분 다이어트 홈 트레이닝 - 주자나의 ZWOW #9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제대로 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박 3일동안 예비군 훈련을 다녀 와서 글을 쓸 여건이 되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저의 포스팅을 기다리신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오늘은 비가 오네요~ 비오는날 운동하기 정말 싫지만..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다른지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비가 오네요 ㅋㅋ 오늘 운동할 것은 주자나의 10분 다이어트 홈 트레이닝 영상 입니다. AMRAP운동으로 10분동안 최대한 많은 라운드를 하는것이 목표 입니다. 10분짜리 짧은 운동이라서 그게 뭐 살이 빠지겠나 운동이 되겠나 생각하시는 분들~ 절~~~대 이 운동 하시면 큰일 납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10분간 운동에 임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ㅋㅋ 그럼 이제 자세한 운동 방법 및 프로그램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한 그날까지 빠이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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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WOW # 9


 AMRAP 10분


SANTANA PUSH UP 산타나 푸쉬 업 10회

3 PIKE PLYO TUCK 3 파이크 플라이오 턱  10회

CRAB TOE TOUCHES 크래브 토 터치30회

LOW JACKS 로우 잭스 20회

 

비례 축소

 

산타나 푸쉬 업 10회

(푸쉬 업 무릎 꿇고)

3 파이크 플라이오 턱 10회

크래브 토 터치 20회

로우 잭스 10회


 AMRAP 10분 이란?

As many rounds as passible의 약자 입니다.

즉, 10분 동안 최대한 많은 라운드를 수행하는 것을 뜻합니다.


 

 

화보가 따로 없네요..

 

 

절대 얼굴 보고 프로그램을 올리는 것은 아닙니다.

 

 

 와우 .. 저 탄탄한 복근 보십시요. 정말 부럽네요~

 

 

글씨가 개판이긴 합니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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