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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자 하체비만 특효약 - 주자나의 ZWOW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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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몇일 포스팅을 하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주자나의 다이어트 동영상 열심히 따라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요즘에 몸도 조금 안좋고 컨디션이 대체적으로 좋지 않아 포스팅을 쫌 쉬었습니다; 주자나의 다이어트 동영상은 쫌 인기가 별로 없는듯 하네요~ ㅎ 이 글을 계속 써야할지 ~ 여러분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 드리고 싶어서 계속 포스팅은 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많은 분들이 알아 주실거라 생각하면서 그래도 꾸준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운동은 6라운드를 진행 하는 것인데요~ 동영상에서 보면 케틀벨을 12KG(26파운드)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당신이 초보자, 또는 여자라면 8KG 케틀벨 또는 4KG으로 시작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준비물은 당연 물,케틀벨 두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주자나 운동은 케틀벨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케틀벨이 없을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집에 있는 주전자를 사용하는 방법이 제일 좋을듯 합니다. 주전자에 물 또는 모래를 담아서 무게를 맞춰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그게 아니라면 2KG덤벨 양쪽을 사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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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WOW # 8


 FORWARD / BACKWARD SQUAT JUMP 포워드 / 백워드 스쿼트 점프 10회

DRAGON LUNGE BACK 드래곤 런지 백 10회 12KG 케틀벨

TOE TOUCH JUMP UP 토 터치 점프 업 10회

SIDE PLANK LEG LIFT 사이드 플랭크 레그 레프트 10회 (양쪽 각각)


6라운드 


비례 축소

 

포워드 / 백워드 스쿼트 점프 10회

드래곤 런지 백 10회 4~8KG 사용

토 터치 점프 업 10회

사이드 플랭크 레그 레프트 10회 (양쪽 각각)


3라운드


 ※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은 비례 축소된 프로그램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유투브 영상이 화질이 좋지 않을 경우, 위의 방법을 통해 고화질 HD로 시청 하실 수도 있습니다.

 

 

 

 비례 축소된 프로그램도 횟수가 동일 함으로 동영상을 시청 하면서 운동을 하면 많이 도움이 되겠죠?^^

동영상을 보면서 주자나와 같이 운동한다는 생각으로 운동해 보세요~ 꼭 1:1 레슨을 받는 다는 느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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