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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집에서 운동 - 10가지 스쿼트 변형 동작 10회씩 100회 트레이닝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의 일일 트레이너가 되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여자들은 집에서 운동을 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이 고민을 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여자 집에서 운동 10가지 스쿼트 변형 동작 10회씩 무려 100회 트레이닝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남자들은 먼저 하고 보자 라면.. 여자들은 정확이 이건 어떤 동작일까? 어디에 좋은 운동이지? 하면 힘들까? 궁굼한게 너무 많습니다. 궁굼해 하지 마시고 다리 얇아지는 방법 허벅지,엉덩이 운동이라고 생각 하시고 열심히 운동 하시기 바랍니다. 날씬한 다리를 위해서 이제는 무다리는 버려요!! ㅋㅋ 버릴때가 됬습니다. 여름을 위해서 1인치라도 작은 바지를 입기 위해서 고고고~~그럼 이제 10가지 스쿼트 변형 동작 10회씩 100회 트레이닝 다리 얇아지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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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이식 스쿼트 10회 

(기초적인 스쿼트 자세입니다)

 

 

 

 

 

 

 

 파일 스쿼트 10회

(흔히 와이드 스쿼트 라고도 합니다)

 

 

 

 

 

 

 

 

 스쿼트+레그 레이즈 10회

(다리를 옆으로 올림으로써 허벅지 바깥쪽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라운더바우트 스쿼트 10회

(웨이브를 타면서 일어서고 앉고를 반복합니다)

 

 

 

 

 

 

 

 스쿼트+리버스 리프트 10회

(허벅지 뒤쪽을 더욱 더 자극시킬 수 있습니다)

 

 

 

 

 

 

 

 

 트리플 딥 스쿼트 10회

(앉은 자세에서 살짝만 앉았다가 일어서는 과정을 3회 반복 후 일어섭니다)

 

  

 

 

 

 

 

 스모 스쿼트 + 하이 킥 10회

(일본 스모선수들이 경기전 하는 동작과 비슷하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이드 스쿼트 10회

(제자리에서 왼쪽으로 발을 벌려 스쿼트 후 제자리, 다시 오른쪽으로 발을 벌려 스쿼트 후 제자리 반복)

 

 

 

 

 

 

 

 더블 딥 스키 스쿼트 10회

(스키를 타고 내려가는 자세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일어서는 자세의 사진이 빠졌는데 다리를 모으고 앉았다가 일어서는 동작 입니다.)

 

 

 

 

 

 

 점프 스쿼트 10회

(맨몸으로 하는 스쿼트 자세중에서 제일 강도가 높기 때문에 무릎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조심해서 운동 하셔야 합니다. 점프 후 스쿼트 자세로 돌아 올 때 자세가 흐트러 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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