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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현재 2주 다이어트?? 다이어트와 근력운동의 필요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와 근력운동의 필요성과 근육의 다른 능력 활용하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휴가철이 점점 다가 오면서 많은 여성분들이 1주 다이어트 또는 10일 다이어트 2주 다이어트 라는 주제로 많이 인터넷을 찾아 보시는거 같더라구요~ 다이어트와 근력운동의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오늘 한번 이야기를 해보고자 하는데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헬스클럽은 열심히 운동하는 젊은이들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그들 모두가 해변에서 또는 워터파크에서 멋진 휴가를 꿈꾸고 있겠지만, 생각과 달리 늘어난 뱃살을 해결하지 못해서 고민인 사람 역시 많을 것입니다.

 

 

 

 

 

 다이어트라는 게 말처럼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애써 체중을 감량했다 하더라도 조금만 먹으면 금방 살이 붙고, 나이가 들수록 체형이 변해서 몸매가 예전 같지 않기 때문이죠. 원하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원인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아야 합니다.멍2

 

 

 

 

 

 무조건 식사량을 줄여서 살을 빼는 것은 건강은 물론 여러 가지 문제를 동반한다. 소식으로 살을 뺀 A와 적당한 식사에 웨이트트레이닝을 병행한 B가 있다고 가정해보자. 둘 다 원하는 몸무게에 도달했다 하더라도 A와 B의 결정적 차이는 근육량이다. 일일 에너지 소모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기초대사량이고, 이 기초대사량의 대부분은 인체 근육량과 정비례 합니다.

 

 

 

 

 

 

 다이어트 시 근육운동을 병행해야 하지만 체중 감량 효과와 함께 목표 몸무게에 도달한 후에도 적당한 기초대사량을 유지해야 요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여성이 근력운동을 하면 몸매가 울퉁불퉁 해진다는 말은 근거가 없다는 것을 운동을 해본 사람이라면 삼척동자도 알 것입니다.

 

 

 

 

 

 정말 안 빠지던 허벅지 살이나 팔뚝 살을 빼는 방법 역시 단식이 아닌 근력운동임을 빨리 알아야 한다. 오히려 체지방을 빼며 웨이트트레이닝을 함께 해줘야 라인이 예쁘게 살아나는 것은 브라운관의 많은 연예인이 몸매 관리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근력운동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히 증명할 수 있습니다.

 

주자나의 다이어트 동영상 따라하기 http://rrhcalska11.tistory.com/216

 

 

 

 

 그들이라고 빼어난 유전자를 타고난 것은 절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몸 상태를 정확히 체크하고 지속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해야 한다는 사실 입니다^^ 올 여름 멋진 해변에서 당당히 걷고 싶은가? 그렇다면 당장 근력운동을 시작해보자!!

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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