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 기타/일상

새벽인데 잠이 안옵니다..

LitoBox Korea 2013.09.22 04:00

새벽인데 잠이 안옵니다..

 

 

 이번 연휴는 너무나도 길었었죠~ㅎ 5일이라는 ㅋㅋ 그래서 그런지 티비에도 재미있는게 많이 하더라구요~ㅎ 


그러다 보니 새벽인데 잠이 안옵니다..흑흑 ㅜ.ㅜ 오늘 그래도 나름 힘든 날이였는데;;ㅎ 후배가 울진 보디빌딩 대회에


출전 하게 되어서 규정 포즈좀 봐준다고 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더라구요 ㅎ 지금 후배가 시합을 15일 정도 앞두고


있어서 물도 잘 못먹고 말하는데 힘도 없어 보이고 해서 참 안쓰럽더라구요~ㅎ 꼭 저의 어릴적 시절을 보는듯한..ㅋ


큰 가방에 온통 도시락과 보충제를 싸들고 다니던 모습이 떠올라 안쓰럽기도 하고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도 들고,


만감이 교차하는 날이였습니다.ㅋㅋ 하루에 닭가슴살 2kg정도 먹어가며...수분섭취 줄이려고 탄수화물도 고구마 몇조


각이 전부였던 그때.... 근데 저는 뭐 특별히 비싼 고구마를 먹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ㅋ 쌀밥도 좋아요~ㅎㅎㅎ


영양소를 고루 갖추고 있어서 ㅋㅋ 맨몸운동 포스팅을 쫌 찾아서 올리려고 했는데.. 오늘은 쫌 쉬어야 될 날인거 같아서


ㅋㅋ 월요일에 좋은 자료 찾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굿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