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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부 집중 트레이닝 - 바브라더스 상급자 # 2

복부 집중 트레이닝 - 바브라더스 상급자 # 2

 

안녕하세요. 간혹 몇몇 분들께서 상급자 자료를 요청하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도가 엄청난데도 불과하고 상급자에 도전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프로그램은 ABS 8 PACK이라는 8가지의 복부 운동아라고 이야기 하는것 같은데요~ 7가지 밖에 없는데 왜 8팩라고 하는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사이드 플랭크 때문에 아마 8팩이라고 했나 봅니다.  조망간 예비군을 가야해서 미리 조금 써놔야 겠군요~ 그래야 여러분들이 보실 수 있으시니까~ 제가 여러분들께 해드릴 수 있는게 이런 정보 및 댓글밖에 없다는게 참으로 아쉽네요~ 옆에 있다면 잘 알켜 드릴텐데~ㅎㅎ 집에서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프로그램을 많이 하시는분들이 있어서 제가 힘이 납니다.

 

 

 

총 2싸이클 / 1 싸이클 후 7분 휴식 /운동 사이 사이 1분 휴식 

  •  브이 싯 업 50 회
  •  레그 홀드 5분
  •  L-싯 레그 레이즈 30회
  •  사이드 플랭크 힙 레이즈 50회 (양쪽 각각)
  •  드래곤 플래그 25회
  •  레그 레이즈 온 바이 온 75회
  •  싯 업 250회

 

브이 싯 업

 

 

레그 홀드

 

 

L-싯 레그 레이즈 (4분 40초 부터)

 

 

사이드 플랭크 힙 레이즈

 

 

드래곤 플래그

 

 

레그 레이즈 온 바이 온

 

 

 

싯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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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프로필사진 무달이 상급자루틴좀 더올랴주세욤 ㅎㅎㅎ 2013.12.24 09:02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네 알겠습니다.^^;; 네이버 카페로 이전한다고 시간이 없어서 마저 올리지 못하였네요.. 아직 상급자의 포스팅은 없지만 차후 모두 올려 놓을거구요 ㅎ 네이버 카페로 놀러 오세요^^ 블로그 오른쪽 상단 배너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 가능 합니다. ㅎ 2013.12.24 20:17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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