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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디빌딩] 상급자 훈련 원칙 수준별 트레이닝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 것은 상급자 훈련 원칙에 대해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운동법 또는 많은 프로그램을 쓰고 있을겁니다.

하지만 이 훈련 원칙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쉽게 설명 드리자면 여러분들이 가장 쉽게 접하는 훈련 원칙중 하나가

피라미드 훈련법 입니다. 무게는 증가하되 횟수는 줄어 드는 것이지요

초보분들은 모든 운동을 피라미드 훈련법으로 운동을 하시고 계실텐데요

조금 더 운동을 해보신 분들은 슈퍼세트나 트라이세트를 많이 접해 보셨을 겁니다.

 

 

이런 훈련 원칙은 여러가지로 많이 쓰이며 고급 기술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똑같은 프로그램을 쓰더라도 훈련원칙을 어떻게 적용하느냐에 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몸을 만들 수 있을겁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한다면 트라이세트법이나 컴파운드세트법을 많이 쓰며,

근매스 증진 같은 경우 슈퍼세트나 자이언트세트 강제반복법 등 여러가지 기술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훈련원칙을 첨부 할테니

보디빌딩 시합을 준비 하시거나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벌크업을 더 시키거나 잔잔한 근육을 만드시고 싶은 분들은 훈련 원칙을 잘 적용하여 멋진 몸매 이쁜 몸매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수준별 트레이닝 방법(원칙 및 방법).hwp

 

 

상급자훈련원칙_정리(근매스).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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