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브라더스 초급자 루틴 #3] 기본적인 초급자 훈련


맨몸운동/홈트레이닝/초급자/집에서 몸 키우기/몸 만들기/남자 근육 운동/철봉 운동/평행봉 운동/바브라더스/bar brothers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브라더스의 기본적인 초급자 훈련을 배워 보려고 합니다^^ 초급자 루틴 #3에서는 여러가지 풀 업과 복근운동 및 기본 스쿼트에서 조금 더 강도가 올라간 점프 스쿼트등 강도가 초급자 루틴#2랑은 확연히 차이가 많이 나죠? 그래도 겁먹지 마시고 열심히 운동 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분이 댓글로 몇일간 근육통이 왔는데 이제는 운동을 해도 근육통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죠 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바브라더스 초급자 루틴을 하면서 조심히야 할 점은 완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빠른 시간안에 횟수만 채우려고 하는것 때문 인데요~ 그러다 보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근육에 긴장감을 놓치게 됩니다. 항상 근육에 긴장을 유지시키면서 자극이 오는지 안오는지 생각 하면서 천천히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세트를 다 채우지 못하더라도 최대한 자극 위주로 운동을 하세요~! 그럼 이제 바브러다스 초급자 루틴 3번째 기본적인 초급자 훈련을 본격적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

 



총 4라운드 1라운드 후 5분 휴식 

운동 사이 사이 30초씩 휴식 

1

클로즈 핸드 친 업 7회 

2

 풀 업 5회

3

딥스 6회 

4

푸쉬 업 15회 

5

 레그레이즈 5회

(크로스핏의 니투 엘보와 같습니다)

6

 점프 스쿼트 9회

7

 오스테일리안 풀 업 15회

(인클라인 풀 업)

 


1. 클로즈 핸드 친 업



2. 풀 업



3. 딥스


4. 푸쉬 업



5. 레그레이즈 (영상은 니투 엘보)



6. 점프 스쿼트



7. 오스테일리안 풀 업(인클라인 풀 업)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박규성 턱걸이하나가 맥스라서 밴드를 이용해 1개하는것도 좋은방법인가요?
    아 그리고 하복근운동 있잖아요....그게넘힘들어서 다리가 머리끝까지 안가는데 어떻게해야합니까?
    2013.10.27 12:15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머리 끝까지 다리를 올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1개 밖에 하지 못하신다면 차라리 점핑풀업을 추천합니다~
    저번에 1개씩 5세트를 채우는 방식으로 하지 마시고 점핑풀업으로 바꾸세요^^
    2013.10.27 22:50 신고
  • 프로필사진 박규성 그럼 저번에 말씀해주신 1라운드가 5개면 1개 후 30초 휴식 이렇게해서 5세트를 하지말고
    점핑풀업으로 5개연속해서 하라는말씀인가요?
    그리고 제가 풀업이 1개후 2번째부터가 되지않아서
    2번째루틴 글목록에 있는 영상중에 여성분이 밴드를 이용해서 하는방법을하고있습니다~(밴드이용 총5개면 1개 후 30초 휴식 또다시 1개 이렇게 5세트)
    어떤 방법이 좋을지 좀 가르쳐주세요ㅜㅡㅜ
    2013.10.27 23:33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벤드가 있으시면 벤드를 사용 하시면 좋습니다.
    벤드를 사용하다가 힘이 빠지거나 하면 점핑 풀업으로 교체 해서 운동 하시는 방법 또한 좋은 방법이죠~
    2013.10.28 01:58 신고
  • 프로필사진 박규성 만약 풀업이 5개면 점핑풀업 5개연속해서하면될까요? 2013.10.27 23:13 신고
  • 프로필사진 박규성 귀찮게해드려서 죄송한데요 점핑풀업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매니저님이 생각하시는 점핑풀업동영상사이트 좀 가르쳐주실수있나요? 2013.10.27 23:40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http://me2.do/x6T6cWFM

    여기에 한번 가보세요^^ 바벨과 바닥의 높이 설정을 잘 하셔야 합니다. 위의 영상을 보시면 여자분이 점핑 풀업을 하는데 높이가 맞지 않아서 굉장히 힘들어 합니다. 바와 바닥의 높이를 잘 맞추셔서 운동 하시기 바랍니다^^
    2013.10.28 01:57 신고
  • 프로필사진 박규성 역시~친절한훈이님!!귀찮아도이렇게매번친절하게답변해주셔서감사합니다~!! 얼마나 운동이 도움되는지!! 굿굿 2013.10.28 11:21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도움이 되셨다니 저야 말로 반가운 말입니다ㅎ 언제 든지 여쭤 보세요^^ 2013.10.28 14:43 신고
  • 프로필사진 ㅋㅌㅊ 보기만 해도 빡센 운동 2013.11.19 18:52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ㅎㅎ 한번 해보세요~^^ 힘들지만 한번 꾸준히 하면 빠져들게 됩니다. 2013.11.19 20:25 신고
  • 프로필사진 bar스타트 이걸하고나서 다른운동더해도되는건가요? 2013.12.01 19:19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체력이 되신다면야 추가로 하셔도 상관 없으십니다~^^ 2013.12.02 14:46 신고
  • 프로필사진 이재헌 레그레이즈가안되는데이땐어떻게해야하나요? 2013.12.04 18:35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레그레이즈가 안될때는 바닥에 누워서 하는 레그레이즈를 추천 합니다.
    위에 있는 프로그램은 보디빌딩에서 본 명칭은 행잉 레그레이즈 입니다.
    2013.12.04 20:03 신고
  • 프로필사진 이재헌 그렇게할때갯수는어떻게하는게좋을까요? 2013.12.04 20:48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위의 프로그램을 레그레이즈로 바꾸어서 운동할 경우
    15회 정도 운동 하시면 될거 같네요^^
    2013.12.05 00:11 신고
  • 프로필사진 봉봉구 안녕하세요. 올리신 자료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다른 글에서 보니까 한가지 운동 방법을 선택해서 2~3일 하고 하루 휴식하라고 권장하셨던데, 전 운동후 휴식을 취해야 근육이 재생되면서 붙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게 맞다면 하루 운동하고 하루 휴식하는 플랜이 맞는데... 이에 대해 어떤 생각이신지요? 2014.04.29 23:42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처음에는 근육의 합성 보다는 근육에 힘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봅니다^^ 반복적인 연습이 있어야지 원하는 근육 즉, 사용하는 근육에 자극을 잘 줄 수 있는 것이죠~ㅎ 봉봉구님이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벤치프레스나 푸쉬업 같은 운동을 하면서 얼마나 가슴에 자극이 많이 가는지 말이죠^^ 2014.05.29 15:08 신고
  • 프로필사진 칸아빠 네번째 이운동만 게속해도 될까요???
    2014.05.14 14:01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루틴을 바꿔가면서 해주는게 효율적이고 좋다고 봅니다^^ 2014.05.29 15:08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루틴을 바꿔가면서 해주는게 효율적이고 좋다고 봅니다^^ 2014.05.29 15:08 신고
  • 프로필사진 칸아빠 인클라인 풀업이 집에서 기구가없어서 못해서 그러는데요 다른방법이있나요?? 2014.05.14 14:09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다른 방법은 덤벨 로우가 있습니다^^ 가방에 책이나 무거운 물건을 넣고 가방끈을 양쪽으로 잡고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ㅋ 2014.05.29 15:09 신고
  • 프로필사진 까맨코 운동방법이 글올려주신#1#2#3이 1일차2일차3일차 운동인가요 아님 일주일잡고 어떤방식으로 운동을해야할지 궁금합니다. 2015.01.22 18:46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네 그런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http://cafe.naver.com/hanbarmae 스트릿핏이라고 카페로 이전하였습니다. 놀러오셔서 좋은 정보 받아가시고 회원분들이랑 소통하셔서 득근하시기 바랍니다^^
    2015.02.15 10:19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