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브라더스 중급자 맨몸운동 프로그램 루틴 38일차 - 상체위주

 

 

바브라더스/맨몸운동/남자몸만들기/집에서몸키우기/야외운동/야외헬스/공원에서운동/근육키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브라더스 중급자 맨몸운동 프로그램 루틴 38일차 - 상체위주 운동에 접어 들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초급자도 하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중급자를 해도 별로 운동한 느낌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네요^^;; 바브라더스 중급자 맨몸운동 프로그램 루틴 38일차 - 상체위주 운동도 결코 쉽지 않은 운동인데 중급자도 쉽다고 하시니 정말 체력이 대단하시네요 ㅋㅋ 아직 초급도 못때신 분들은 부러워 하지 마세요 ~ 열심히 꾸준히 하시다 보면 언젠가는 바브라더스 중급자 맨몸운동 프로그램 루틴 38일차 - 상체위주 운동을 할 날이 오실테니까요^^

 

 

 

 

 

 

4싸이클 / 1싸이클 후 2분 휴식 / 운동 사이 사이 45초 휴식

 

DIPS / 딥스 15회

KNEE RAISES / 니 레이즈 15회

PULL UPS / 풀 업 15회

SQUATS / 스쿼트 25회

PUSH UPS / 푸쉬 업 20회

PIKE PRESSES ELEVATED FEET / 파이크 프레스즈 엘레베이티드 피트 12회

CALF RAISES(EACH LEG) / 카프 레이즈 15회 (다리 각각)

CLOSE GRIP CHIN UPS / 클로즈 그립 친 업 15회

 

 

 

 

 

 

 

 딥스

 

 

 

 

 

 

 

 레그 레이즈

 

 

 

 

 

 

 

 풀 업

 

 

 

 

 

 

 

스쿼트 

 

 

 

 

 

 

 

 푸쉬 업

 

 

 

 

 

 

 

 파이크 프레스즈 엘레베이티드 피트

 

 

 

 

 

 

 

 카프 레이즈

 

 

 

 

 

 

 

 클로즈 그립 친 업

 

 

 

 

 

 

확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츄르릅 매번 좋은자료 잘보고있습니다.
    질문있는데요 어제 초급 제일 첫번째 프로그램 완료했는데
    3일 하고 1일휴식 으로 한프로그램씩 하면 지금꺼까지오면 딱 38일 차라하셧는데
    벌써할 고민은 아니지만 중급은 얼마나 더있고 상급자는얼마나있나요?
    만약 상급자 까지 다 끝내면 그이후로는 어떻게해야할지 그게 궁금해요
    물론.. 상급자 하지도못하겟지만..그냥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2013.08.21 20:01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매번 저의 블로그를 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초급의 제일 첫번째 프로그램을 완료 하셨나요? 중급자는 앞으로 5일 정도 더 남았습니다~ㅎ 다 올리더라도 45일 이하 일거 같네요^^ 상급자는 아직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아서 맛보기로 하나만 올려 놓았습니다. 강도도 엄청 강하구요~ 앞으로 큰 목표가 있으신거 같으신데 보기 좋습니다~!ㅋㅋ 상급자를 다 끝내시면 일반 웨이트로 넘어 가시는게 근육의 질과 양을 키우는데 더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궁굼하신게 있으시면 얼마든지 오셔서 댓글 달아 주세요~~ㅎ
    2013.08.22 04:16 신고
  • 프로필사진 츄르릅 아 웨이트 계속하다 학교 다니며 알바하고 하려니 웨이트 할시간이 없어서 이운동으로 넘어온거에요 ㅋ
    그전부터 크로스핏도 했엇구 웨이트하면서 근력이랑 몸이 엄청좋아지니 뭐 이거 별거아니라 생각했는데
    장난아니네요 특히 머슬업.. 어떻게 연습해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 ㅋㅋ
    아 그리구 처음질문이랑 동일한데
    그럼 만약 중급 다끝냇다 치면 그냥 중급 계속 돌리면 되겠죠?
    상급할수있을정도되면 상급으로 계속 반복하면되고?ㅋ
    2013.08.31 01:56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네 중급자를 충분히 소화해 내실때까지는 중급자 루틴을 몇번씩 다시 돌아주시는게좋죠^^ 상급자랑 중급자랑 운동강도가 너무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ㅋ중급자 하시면서 중량조끼나 혹은 덤벨이 있으시면 무게를 달아서 운동을 계속해주시면 됩니다. 머슬업은 크로스핏에서도 공식적으로 머슬업을 대처하는 운동을
    머슬업 1회당 = 턱걸이4회 +딥스4회 입니다. 머슬업 5회를 하라고 하면 턱걸이20회 딥스20회를 하셔야 머슬업 5회를 하는셈이죠^^
    기본적으로 반동을 주지않고 턱걸이 10개정도 하신다면 머슬업에 도전해 보세요^^
    2013.08.31 14:02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