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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브라더스 상급자 # 4 - 유산소 서킷 트레이닝 / 운동 루틴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바브라더스 운동법을 가지고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오늘 하실 운동은 바브라더스 상급자 운동중에서 강도가 높은 유산소 서킷 트레이닝으로 이루어져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총 10싸이클을 해야 하기 때문에 쉽게 보시면 안 될것입니다^^ 간혹 몇 싸이클을 하는지 보지 않고 쉽게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바브라더스 프로그램은 결코 쉬운 운동은 아닙니다. 맨몸으로 운동을 하더라도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지만 엄청난 강도를 보여주죠~ 왼쪽에 보시면 하드!! 라고 되어 있죠 빨간 글씨로~ ㅎㅎ 그만큼 강도가 높다는 겁니다.

운동을 많이 한 사람들도 하드라고 명칭할 정도면 얼만큼 힘든지 아시겠죠?? 그럼 이제 바브라더스 상급자 # 4 유산소 서킷 트레이닝 운동 루틴 지금부터 시작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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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로 상급자 부터는 동영상을 같이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초,중급자 부터 계속 운동을 해왔다면 프로그램 명칭만으로도 충분히 이해 하실거라 생각하며^^

 총 10싸이클 / 운동 사이 사이 30초 휴식 / 1세트 후 휴식 시간 없음

  •  마운틴 클라이머 60초
  •  버티컬 점프 15회
  •  점팽잭 60초
  •  호리젠탈 점프 15회
  •  버피 45회
  •  줄넘기 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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