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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브라더스 상급자 # 3 - 상체 푸쉬업 위주 운동 루틴

바브라더스 상급자 # 3 - 상체 푸쉬업 위주 운동 루틴

 

안녕하세요. 간만에 바브라더스 상급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관리를 많이 못해서 댓글만 간간히 달아 드렸는데요..정말 죄송하단 말씀 하고 싶습니다. 그래도 잘 봐주세요 ㅠㅠ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프로그램은 Aztec push up 아즈텍 푸쉬 업 이라는 프로그램 인데요~ 프로그램을 한번 살펴 보니 상체 위주의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푸쉬업 종류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상급자 운동을 하시는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배기로?^^ 보는 그런 재미? 열심히 홈트레이닝을 하며 나도 언젠간 바브라더스 상급자 운동 루틴을 할테야! 하시는 분들 ㅋㅋ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올립니다~!ㅋㅋ

 

 

 

 총 3싸이클 / 1 싸이클 후 5~6분 휴식 / 운동 사이 사이 40~50초

  • 핸드스탠드 푸쉬업 5회
  • 디클라인 푸쉬업 20회
  • 다이아몬드 푸쉬업 20회
  • 크런치 40회
  • 딥스 15회
  • 리버스 T-바 딥스 12회
  • 슈퍼맨 푸쉬 업 5회
  • 클랩핑 푸쉬 업 1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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