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5일차 - 가슴

 

 

바브라더스/집에서 몸 만들기/집에서 근육 키우기/남자 몸 만들기/철봉운동/맨몸운동/푸쉬업/턱걸이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대망의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5일차 가슴운동 하는 날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 있는 운동을 잘 따라 오시고 있는지 매우 궁굼하네요..ㅎ 요즘은 소식들이 뜸 하셔서~ 초급자 부터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중급자가 아직 빛을 바라지 못하고 있네요 ㅋㅋ 빨리 다들 열심히 운동 하셔서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5일차 가슴!! 등 다른 운동도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운동 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성별/나이/신장/체중/운동시간 등을 기록해 주시면 더욱 더 다른 분들에게도 자극이 될 뿐 아니라 자신도 다음에 할 때 기록된 시간을 측정해 놓아서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총 4싸이클 / 1싸이클 후 2분 휴식 / 운동 사이 사이 30초 휴식

 

REGULAR PUSH UPS / 레귤러 푸쉬 업 10회

MILITARY PUSH UPS / 밀리터리 푸쉬 업 10회

DECLINE PUSH UPS / 디클라인 푸쉬 업 10회 

DIAMOND PUSH UPS / 다이아몬드 푸쉬 업 5회

WIDE PUSH UPS / 와이드 푸쉬 업 10회

HINDU PUSH UPS / 힌두 푸쉬 업 5회

INCLINE PUSH UPS / 인클라인 푸쉬 업 15회

 

 

 

 

 

 

 

 

 아래의 있는 동영상은 19가지의 푸쉬업 종류를 동영상으로 찍어 놓은것인데요~

아래의 인물은 군인 트레이너? 라고 들었긴 했는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튼튼아부이 초급자루틴은 1번씩 돌아가면서 하는거 알겠는데 중급자는 43일차 이렇게 계속 나가는데 계속 루틴이 달라지는건가요?
    아니면 초급자처럼 계속 돌아가는건가요..?
    2013.10.14 17:50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현재 중급자 루틴에 조금 문제가 있어서 다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초급자 처럼 중급자도 마찬가지로 다 돌았다면 다시 루틴을 처음부터 새로 돌아 주시면 됩니다^^
    2013.10.14 23:09 신고
  • 프로필사진 튼튼아부이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하구요 아직 중급은 먼산인데 한번 여쭈어봤어요 ㅎㅎ 어제부터 초급자루틴 첫 스타트 끊었어요 글과 그림으로 봤을땐 쉬울줄 알았는데 해보니.. 저는 초급자도 아니고 그냥 유치원생이더군요 언제 이렇게 저질체력이된건지 ㅠㅠ 아.. 혹시 턱걸이를 잘못한건지 삼두가 등보다 더 땡시는데요 자세가 잘못된건가요 앞으로 하다보면 느낌을 알수있겠죠? 2013.10.15 08:55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아직 처음이신데 운동을 실천 하신다는것 만으로도 중급자로 갈 수 있는 길이 열린게 아닐까요?^^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근육과 근력은 떨어지게 되어 있죠~ 하다 보면 또 금방 오르실 겁니다 ㅋ 턱걸이는 삼두근과 상관이 없습니다^^;; 턱걸이는 삼두근이 아닌 이두근이 쓰이게 되는데요, 혹시 딥스나 푸쉬업을 잘못 하셔서 그런건 아닌지^^ 그리고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 합니다. 처음부터 가슴운동을 한다고 가슴에 집중을 100% 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만큼 있을까요? 초보자들은 가슴 운동을 하다 보면 가슴보다 삼두근에 더 자극이 많이 오고 등 운동을 하더라도 이두근에만 자극이 많이 오죠~ㅎ 특히 상체의 근육이 제일 그렇구요~ 반복적인 연습만이 원하는 목표 근육에 자극을 충분히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2013.10.15 14:28 신고
  • 프로필사진 튼튼아부이. 매번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운동의길을 열어주신거나 다름없는데 이참에 열심히한번 해보겠습니다~ 좋은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2013.10.15 19:02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궁굼한게 있으시다면 언제나 댓글 달아 주세요^^ 제가 든든한 멘토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2013.10.15 19:43 신고
  • 프로필사진 이얏호 많이 도움받고 있습니다. 중급자 루틴은 어느 정도 남았나요? 근데 보면서 느끼지만 맨몸운동의 세계는 참 복잡한 듯 싶네요. 2013.10.23 20:24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중간에 포스팅을 잘못해서 한 6개 정도 남아 있습니다;
    맨몸 운동이 조금 복잡해 보여도 알고 보면 너무나도 단순합니다.
    푸쉬업에 조금만 변화를 주어도 다른 운동이 되죠^^;;
    2013.10.23 20:48 신고
  • 프로필사진 ykn 현재 크로스핏을 하고 있습니다. 크로스핏 와드후에 초급자 1일치씩 병행하는데 역시 운동후라 초급자도 힘드네요ㅎㅎ; 주말에 집에서 심심해서 이 글의 운동을 해봤습니다. 기록 남겨요~ 2013.10.29 01:41 신고
  • 프로필사진 ykn 남/24/171/80/24'49"/정자세를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힘드네요ㅎㅎ; 초급자 다 끝내면 이제 크로스핏 와드 후에 중급자를 해야하는데 되려나 모르겠습니다ㅋㅋ; 이것만해도 힘든뎁... 2013.10.29 01:45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크로스핏도 힘든데 바브 루틴까지 운동하시다니 근성이 좋으시네요^^
    멋지십니다~ 오전 오후로 나뉘어서 운동하면 더 좋을듯 합니다^^
    2013.10.29 14:44 신고
  • 프로필사진 뽜브라더 3사이클 하는거아닌가요??
    드디어 중급자 마지막이네요ㅠㅠ몸변화는 하나도없는거같아요ㅠ..언제쯤몸의변화가올지ㅠㅠ
    마지막에 가슴만 연속으로 3일찬데 괜찮나요??원래 햇던부위는 2~3일뒤에 해야하지않나요??
    2014.01.15 21:21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블로그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저희 카페 배너가 있습니다.
    여기로 오세요^^ 카페 신설했어요 ㅎ
    2014.01.17 01:20 신고
  • 프로필사진 barbrothers 안녕하세요 ^^ 항상 감사하네요 ㅎ 이사이트 ㅋㅋ 너무 좋아요
    이거 중급자 마지막 루틴인가요? ㅎ 초급자 루틴한지가 몇달됬는데 이제서야 중급자로 입문하네요 ㅎ
    항상 좋은 정보 받고 갑니다. ㅎ
    2014.03.23 03:27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안녕하세요~! 블로그에는 중급자 10일치정도가 누락되어있습니다;
    저희 블로그 카페로 이전했습니다^^ 놀러오세요~ 블로그 오른쪽 상단 배너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hanbarmae
    2014.04.03 16:4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