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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3일차 - 가슴 훈련

  

 

 집에서 몸 만들기/몸짱/바형제/바브라더스/헬스/근육운동/철봉운동/집에서 근육 키우기/홈트레이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3일차 - 가슴 훈련 입니다. 중급자 프로그램도 가면 갈수록 한가지 근육에 집중적으로 훈련을 하는 패턴으로 자꾸 나오네요 ㅋㅋ 아무래도 근육이 어느정도 성장을 하다 보면 맨몸으로 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한계지점을 만나게 되서 그런걸까요?ㅎ 그래도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3일차 가슴 훈련을 이렇게 또 보러 오신분들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한동안 운동을 쉬다가 친구랑 바브라더스 재미삼아 하구 있는데요~ 운동량은 확실히 펌핑도 많이 되고 무엇보다 적절한 프로그램의 조합이 마음에 드네요~

 

 

 

 

 

 총 4 싸이클 / 1싸이클 후 3분 휴식 / 운동 사이 사이 30초 휴식

 

DIPS ON STRAIGHT BAR / 딥 온 스트레이트 바 10회

CLOSE PUSH UPS / 클로즈 푸쉬 업 20회

DIPS / 딥스 15회

DECLINE PUSH UPS / 디클라인 푸쉬 업 15회

KOREAN DIPS / 코리안 딥스 10회

INCLINE PUSH UPS / 인클라인 푸쉬 업 35회

PUSH UP HOLD / 푸쉬 업 홀드 35초

 

 

  

 

 딥 온 스트레이트 바

 

 

 

 

 

 클로즈 푸쉬 업

 

 

 

 

 

 딥스

 

 

 

 

 

 

 디클라인 푸쉬 업

 

 

 

 

 코리안 딥스

 

꼬마가 대단하네요. 정확한 자세로 저렇게 잘 하다니..

 

 

 

 

 인클라인 푸쉬 업

 

 

 

 

 

푸쉬 업 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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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프로필사진 belief 꼬마가 코리안 딥스를 하는 걸 보니 ㅎㄷㄷ 합니다.
    저는 한 번도 안해봤는데 저거 한 개나 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대단한 녀석 ^^
    2013.08.31 19:06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코리안 딥스 후덜덜 하네요 ㅋㅋ
    저도 정말 코리안 딥스는 잘 시도를 안해요~ㅎㅎ
    2013.08.31 22:38 신고
  • 프로필사진 이원우 맨몸운동루틴찾고있다가 여길발견하게됐는데 정말 행운이네요 감사할따름입니다 ㅎㅎ 제가 지금 군복무중인데
    나름특수부대복무중이라 턱걸이랑 평행봉은 끼고살아서 스트릭트풀업은 25개정도 키핑풀업은 40개가까이하구요
    평행봉 스윙30개정도합니다, 그런데 역시 머슬업이란놈이 말썽이네요 아직 반동으로1개되는수준이라 어떻게 연습해야할지막막하네요,
    바브라더스말고 barstarzz라고 예전에 3개월정도했었구요 이루틴정말 마음에드네요 체계적이라서,
    오늘해봤는데 정말힘들더라구요, 음 일단은 중급자루틴어떤식으로 운용이되고있는건가요? 한루틴으로 6주동안하는건가요 아니면 하루마다 루틴을 바꿔서 하는건가요, 음 예를들어 /월요일 - 가슴/화요일 - 어깨/수요일 - 등/목요일 - 휴식/금요일 - 이두,삼두/ 토요일 - 가슴/ 일요일 - 등/ 대략이런식으로 루틴돌리고싶은데
    운동프로그램을 하나잡아서 6주동안돌리는건가요? 43일차훈련 이런게 무슨 뜻인지 되게 궁금하네요,
    귀찮은질문해서 죄송합니다 ..ㅎㅎ 앞으로 여기서 자문 많이 구할게요 !
    2014.02.09 22:07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저희 카페로 이사했습니다 ㅎ
    블로그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배너 있습니다.
    그 배너 타시고 오시면 되요^^
    2014.02.10 00:2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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