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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2일차 - 복부 및 유산소 

 

 바브라더스/집에서 근육만들기/집에서 몸 키우기/남자 몸 만들기/맨몸운동/철봉운동/평행봉운동/헬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2일차 복부 및 유산소 운동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제 중급자 프로그램도 앞으로 2일치 분량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ㅎ 저도 요즘 친구들과 중급자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요~ 재미있습니다. 저를 이어서 친구도 엊그제 머슬업을 성공을해서 제가 더 기쁘네요~ㅎ 머슬업 성공하기가 참 힘들죠~ 딱 1회만 해보면 쉬운데..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2일차 복부 및 유산소 운동에서 소개해 드릴것은 체지방 연소 프로그램 입니다. 근육을 만드는 것도 좋지만 체지방을 제거 해야지 멋있는 몸을 만들 수 있겠죠?ㅎ 그럼 이제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42일차 복부 및 유산소에 대해서 알아볼게용~!ㅋ

 

 

 

 

 

 

 

총 5싸이클 / 1 싸이클 후 4분 휴식 / 운동 사이 사이 20초 휴식

 

 JUMPING JACKS / 점핑 잭 2분

RUN INCLINE HILL / 런 인클라인 헬 50M

BURPESS / 버피 25회

PLANK / 플랭크(MAX) 최대한 버티기

JUMPING JACKS / 점핑 잭 2분

RUN / 달리기 100M

MOUNTAIN CLIMBERS / 마운틴 클라이머 30초

 

 

 

확대

 

 

 점핑 잭

 

 

 

 

 

 

 런 인클라인 헬

 

경사진 곳을 달리는 것입니다.

 

 

 

 

버피 

 

일어서는 동작에서 점프를 추가해 주세요~

 

 

 

 

 

 

 플랭크

 

 

 

 

 

 

 마운틴 클라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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