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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39일차 - 등 정복 훈련

 

 

바브라더스/철봉운동/남자몸키우기/집에서몸만들기/홈트레이닝/집에서근육키우기/맨몸운동/등운동

안녕하세요. 다들 그동안 훈련 열심히 하셨나요??ㅎ 제가 일요일부터 어제까지 5일간 휴가를 다녀와서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네요~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즘 저의 바브라더스 훈련방법 글을 너무나도 사랑해 주셔서 제가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39일차는 등 정복 훈련인데요~ 이번에는 훈련의 모든게 등운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충분한 스트레칭으로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ㅋ 그럼 이제 바브라더스 맨몸운동 중급자 프로그램 루틴 39일차 등 정복 훈련 다 같이 보도록 할게요~^^ 궁굼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답변하는것두 재미있네요 ㅋㅋ

 

 

 

 

 

 

 

 총 4싸이클 / 1싸이클 후 2분 휴식/ 운동 사이 사이 30초 휴식

 

TYPEWRITER PULL UPS / 타이프라이터 풀 업 10회 

EXPLOSIVE HIGH PULL UPS TO CHEST / 익스플로시브 하이 풀 업 투 체스트 10회

CLAPPING PULL UPS / 클랩핑 풀 업 10회

AUSTRALIAN PULL UPS /오스테일리안 풀 업 25회

CHIN UPS / 친 업 15회

NEGATIVE CHIN UPS / 네거티브 친 업 10회

CLOSE GRIP CHIN UPS / 클로즈 그립 친 업 15회

 

 

 

 

 

 

 

 타이프라이터 풀 업

 

 

 

 

 

 

 

 

 익스플로시브 하이 풀 업 투 체스트 

폭팔적으로 풀 업을 하되 철봉에 가슴이 닿을때 까지 당겨준다.

 

 

 

 

 

 

 

클랩핑 풀 업

턱걸이를 하면서 상위지점에서 박수를 한번 치는 동작입니다. 

 

 

 

 

 

 

 

오스테일리안 풀 업

 

 

 

 

 

 

 

 

 

 친 업

 

 

 

 

 

 

 

 네거티브 친 업

내려오는 속도를 천천히

 

 

 

 

 

 

 

 클로즈 그립 친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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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프로필사진 복근복근 등운동이지만 복근이 궁금한게잇어서요ㅎ..
    제가 한창 복근운동햇을때 체지방도 5프로정도엿어서 복근이엄청 선명햇어요 절대비교불가지만 권상우씨같은 복근이아닌 이소룡씨같은 복근??근데 그것도 힘줘서그런거지 힘빼면 아랫배 똥배가불룩 나와요....지금도 복근만 하루도빼지않고 6년정도 해왓는데요 힘줘야보이지 배힘쭉빼면 아래똥배장난아니거든요ㅠ물론 체지방5프로때보단 엄청 찌긴햇지만..제가이상한건가요??다들 힘줘서보이는건가요??다들 힘빼면 똥배나오는건가요??ㅠ
    2014.01.10 00:58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체지방이 5프로라면, 당연히 선명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체지방률이 올랐기 때문에 힘을 주어도 복근이 선명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네이버 카페 신설하였습니다.
    블로그 오른쪽 상단의 한바매 "한국 바브라더스 매니아" 배너 클릭하셔서 오세요^^
    2014.01.11 01:31 신고
  • 프로필사진 부활하고 싶다. 1. 운동을 너무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턱걸이 5개 겨우 하더라구요..어떤 수준의 프로그램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2. 네거티브친업은 올라갔다가 몇초에 걸쳐서 내려오는게 좋은가요?
    2014.01.14 18:55 신고
  • 프로필사진 LitoBox Korea 블로그 오른쪽 카테고리에 저희 카페 배너가 있습니다.
    여기로 오세요^^
    2014.01.17 01:2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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