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팔공산 "하늘천 따지" 숯불 오리고기 먹구 왔어욤 :-)

 

주말에 대구 팔공산에 벚꽃 구경을 갔다가 오리고기 먹구 왔어요^^

팔공산에만 가면 오리고기를 먹는거 같아요~ㅎ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매번 팔공산을 갈때마다 들리게 되는데요 ㅎㅎ 

오늘은 하늘천 따지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씁니다 ^^

 

 

 

먹으로 들어 갈때는 날이 밝았었는데..

나오니까 이렇게 어둡네요^^;;;;

 

하늘천 따지 메뉴에용~~ㅎㅎ

오리 숯불보다 오리 불고기 및 훈제 바베큐가 쫌 비싸용~ㅎㅎ

팔공산에는 숯불메뉴는 거의 같지만 후식으로 나오는 메뉴가 각각 틀리더라구요

하늘천 따지는 후식으로 오리죽과 오리알을 무료로 제공 한다고 하지만 ㅋㅋ

가격에 비하면 당연히 무료로 나와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는 오리 숯불 한마리 반을 시켰습니다. ㅋ

중간에 여자친구 어머니를 만나서 같이 오게 되서요 ㅋ

 

 

상차림 입니다 ㅋㅋ 저기 큰 접시에 담긴게 한마리 인데요~

저거 다 먹구 추가로 반마리 더 먹었셔염 ㅋㅋ^^v

 반찬은 거의 야채 위주인데요~ 처음에 나오는거 다 먹구

추가로 먹고 싶으면 개인이 직접 가서 먹고 싶은 만큼 더 가져오면 되용 ㅋ

 

 

오리고기 굽는 실력이 어떤가요??ㅎ 괜찮나요??ㅋㅋ

보시면 오리고기,마늘,버섯이 있는데요~ ㅎ 버섯은 5000원 주고 추가로 시켰어요

버섯이 오리 기름을 잘 먹을 수 있도록 오리고기 위에서 익혀 주면 맛나용 ㅋㅋ

익힌 다음 추가로 숯불에 한번더 익혀 주세용 ㅋㅋ 

 

 

저기 저 접시에 버섯이 나오는데요~ ㅎ

3천원치는 왜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5천원치 시켜도 3명이 먹어도 저기 있는 버섯 다 못 먹어요ㅡ.ㅡㅋ

사람들이 남기고 가면 왠지 남겨놨다가 다시 담아서 줄듯~

 

 

다 익은 오리고기 넘흐넘흐 맛나보이죠

아 배고프네요 ㅠㅠ 또 먹고 싶다..

후식으로 오리알과 오리죽을 받았어용~ㅎㅎ

배가 불럿지만 오리죽부터 먹어봤는데요

음..오리죽은 살짝 팥죽을 먹는다는 느낌???

콩 같은걸 싫어 하신다면 입 맛에 맞지 않을거 같아요ㅎ

각종 야채랑 버섯이 들어가 있었어요~ 콩같은걸 갈아서 넣은거 같았구요

 

오리알을 먹어봤는데..ㅎㅎ 음~~~

우선 껍질부터 엄청 단단해요 ㅋㅋ

그리고 예전에는 훈제말고 그냥 삶아서 나왔는데요

요즘은 훈제로 해서 주더라구요~ㅎㅎ

오리 알은 노른자가 촉촉한게 뭔가 일반 계란하고는

많이 틀린느낌이에요 ㅋㅋ

 

저희가 먹은걸 정리 하자면

오리숯불 1마리 반

버섯 추가

음료수 2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