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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브라더스 일주일 식단 대 공개

 

 

 

바브라더스 일주일 식단

 

그림을 보시면서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

이걸 어떻게 먹는다는 소리지? 라는 생각 하시고 계시죠?

 

바브라더스도 식단의 사진만 올렸지 정확하게 어떤게 무엇인지

무엇을 얼만큼 섭취를 하는지는 적어놓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위의 계란과 닭가슴살이 담긴 용기는 총 21개 이기 때문에

아침 점심 저녁 하루에 3개씩하면 일주일 식단이 나옵니다.

 

그리고

 

방울 토마토와 기타 야채가 담긴 용기는 총 14개 입니다.

즉, 하루에 2개씩 일주일 섭취를 한다는 뜻이죠~

 

보통 운동 후 단백질 섭취를 하기 전 단당류의 탄수화물을

섭취를 하는데요~ 바나나는 단당류라고 보기는 어렵기 때문에

운동 전에 섭취를 하는것 같습니다.

 

바나나 옆에 보이는 것은 비타민 같네요~

 

바브라더스 몸으로 보아 당연히 저탄수화물 식이요법을

하는것이 맞구요~ 저탄수화물 식단을 할때는 탄수화물을

줄여 섭취하는 만큼 단백질 섭취량을 늘려야 합니다.

 

위의 식단은 탄수화물을 야채로 대신하고 단백질 섭취를 많이

늘린 식단같네요^^ 단, 주의하셔야 할 점은 ~ 위의 식단대로

똑같이 따라 드시면 안됩니다~ 자신의 체중에 맞는 단백질 및

탄수화물 섭취량이 모두 틀리기 때문에 계산하여 드셔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접시에 담긴 내용물의 칼로리를 비교한 사진 입니다.

스니커즈 초코바 하나를 먹는것과 왼쪽에 담긴 저 많은 과일을 다

먹는것과 결론적으로 칼로리는 똑같다는 거죠~ㅎㅎ

 

모두 야채와 과일을 사랑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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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프로필사진 hosung1229 그러면 저녁에 운동한다고 가정할시 아침과 점심 그리고 점심과 저녁사이에 저 과일들을 먹고 운동하기 직전에 바나나 하나를 먹는다고 보면 맞나요?? 2015.01.11 09:12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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